추억의 국민 아이돌
역대급 치트키 '총출동'
AI 남편으로 변신
'SNL코리아' /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SNL코리아' /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윤계상과 함께하는 9회를 예고했다.

영화 '범죄도시'의 장첸 역으로 스크린을 압도, 각종 패러디와 신드롬을 일으키며 688만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윤계상. 이후 영화 '말모이', 드라마 '초콜릿', '크라임퍼즐'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며 활약해온 윤계상이 'SNL 코리아' 9회 호스트로 출연해 예능까지 완벽 접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비스티 보이즈'를 패러디한 '스위티 보이즈' 코너에서 윤계상은 신박한 영업 방식으로 매출을 올리는 동네 과일 가게 에이스로 변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AI 남편 기가계상' 코너에서는 '기가후니' 정상훈과 함께 각각 안영미와 이수지의 AI 남편으로 출연하여 SNL 크루진과의 찰떡 호흡으로 포복절도 웃음을 전할 것이다. 코너 ‘더폰’에서는 스팸 전화 상담원의 도발에 넘어가는 다혈질 펀드매니저 역을 맡아 불꽃 연기를 선보이는 한편, 29금 연애 전문 유튜버 윤계숙으로 분한 코너 '유튜브 혁순 TV'에서는 상상을 뛰어 넘는 화끈한 입담으로 분위기를 한껏 달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영화 '범죄도시'의 레전드 캐릭터 ‘장첸’이 'SNL 코리아'만의 색깔로 되살아난다. 장첸이 뜻밖의 시 모임에 참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너 '범죄도詩'에서 윤계상은 신들린 콩트 연기력으로 무아지경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것이다.

회차가 진행될수록 뜨거워지는 열기에 힘입어 'SNL 코리아' 크루진 또한 한층 기발하고 과감한 웃음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크루 권혁수는 '서민수업' 코너에서 서민 전략실 수석 팀장으로 변신해 정치인들에게 서민처럼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통쾌한 정치 풍자로 배꼽 사냥에 나선다. 이어 한 주의 핫한 이슈를 다루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정혁, 김상협 기자는 각각 김민교, 이수지와의 시민 인터뷰를 통해 현실 공감 자아내는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주 국민의힘 홍준표 대선 경선 후보를 만나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주기자가 간다'의 인턴 기자 주현영은 이번 주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와의 인터뷰를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SNL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