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한상 사절단
티저+포스터 공개
전국 명인들의 승부
'칼의 전쟁' / 사진 = LG헬로비전, tvN STORY 제공
'칼의 전쟁' / 사진 = LG헬로비전, tvN STORY 제공


'칼의 전쟁'을 통해 팔도 한상 사절단으로 뭉친 이영자, 도경완, 이찬원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LG헬로비전, tvN STORY 예능 '칼의 전쟁'은 대한민국 팔도 대표 명인들이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향토 음식과 식재료를 소개하기 위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특히 '칼의 전쟁'은 높은 화제 속에 시즌4까지 방영된 '한식대첩'의 현돈 피디가 연출을 맡은 한식 대결 프로그램으로 K-푸드 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칼의 전쟁' / 사진 = LG헬로비전, tvN STORY 제공
'칼의 전쟁' / 사진 = LG헬로비전, tvN STORY 제공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에는 이영자, 도경완, 이찬원의 케미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팔도 한상 사절단이 되어 전국 대표 명인들의 요리 대결을 때로는 친근하고 때로는 긴장감 넘치게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3MC 버전 티저 영상 속 세 사람은 앉은 자리에서 전국 방방 곳곳의 팔도 밥상을 푸근한 미소로 맞이해 눈길을 사로잡는다.각 지역의 특색이 살아있는 밥상을 미니어처로 담아내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시키는 동시에 세 사람이 '칼의 전쟁'에서 보여줄 호흡에도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찬원은 '칼의 전쟁'을 통해 첫 스튜디오 메인 MC에 출사표를 던지는 바. 그가 보여줄 '진또배기' 활약에도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고수 버전 티저 영상과 포스터에는 강원도, 경기도, 경상도, 북한, 서울, 전라도, 제주도, 충정도 지역을 대표하는 명인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짧은 칼질만으로도 명인들의 내공과 연륜이 단번에 드러나며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이에 전국의 요리 고수들이 지역의 명예를 걸고 펼칠 진검 승부 속에 탄생될 차원이 다른 요리 프로그램 '칼의 전쟁'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칼의 전쟁'은 LG헬로비전과 tvN STORY가 공동 기획, 제작, 편성하는 프로그램으로 11월 8일 밤 9시 50분 LG헬로비전과 tvN STORY에서 동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