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사진=채널S 제공)
오마이걸 승희 (사진=채널S 제공)


'강원도의 딸' 예능돌 오마이걸 승희가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 뜬다.


자칭 '강원도 전문가' 오마이걸 승희가 오는 28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 특별 연구원으로 등장한다. 그녀의 흥과 함께 터져버린 치팅데이 현장이 예고된 가운데, 과연 그녀를 완전 설레게 만든 밀키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지난주에 이어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강원도의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특집 제2탄’으로 꾸며진다. 이번 주에는 ‘강원도의 자랑’, ‘강원도의 딸’ 오마이걸 승희가 특별 연구원으로 등장해 ‘강원도 전문가’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승희는 강원도 춘천 출신으로 11살에 강원도에서 열린 ‘전국 노래 자랑’을 접수한 경력의 소유자다. ‘강원도 전문가’로 자신감을 드러낸 승희가 들려줄 강원도의 식도락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공개된 예고편 속 가요계 대표 예능돌이자 ‘흥신흥왕’으로 통하는 승희의 거침없는 흥 폭발 현장도 눈길을 모은다. ‘가짜 밀키트’ 후보들 앞에서 “쉽지 않네요~”라며 깜찍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사로잡는가 하면 치팅데이를 방불케 하는 먹방과 댄스타임까지 강원도에서 제대로 터져버린 승희의 흥에 모든 연구원들도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강원도의 자랑’ 승희를 완전 설레게 만든 밀키트 메뉴는 무엇일지, 그녀의 입맛을 사로잡은 ‘결정적 한 방’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강원도의 딸’ 오마이걸 승희의 ‘흥신흥왕’ 활약은 오는 28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