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사진 제공=U+아이돌Live)
위클리 (사진 제공=U+아이돌Live)



신예 걸그룹 위클리가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출연해 소문난 먹방으로 눈길을 끈다.

위클리는 27일 오후 9시 생방송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서 고정 멤버인 준케이, 이기광의 기숙사에 방문해 다양한 토크와 먹방으로 ‘흥부자’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이날 연합 동아리 승인을 위해 기숙사를 방문한 후배 ‘위클리’ 멤버들은 준케이와 이기광을 만나 각자의 매력을 깨알 어필한다. ‘아돌라스쿨’만의 전매특허 코너인 ‘자기자랑 시간’에 모두가 준비해온 능력치를 보여줘 준케이와 이기광을 놀라게 만드는 것.

우선 이수진은 발레로 다져진 유려한 춤 실력을 선보이고 특히 메인 댄서인 수진은 준케이와 이기광에게 헌정하는 커버 댄스를 선보인다. 또한 먼데이는 ‘초인’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운동 천재 면모를, 박소은은 위클리 공식 화가(?)로서 뛰어난 그림 실력을 보여준다. 이외에 이재희는 아역 배우 8년 경력에 빛나는 리액션 노하우를, 지한은 초콜릿 마니아다운 ‘초콜릿 감별하는 법’을, 조아는 엔딩 요정다운 ‘짤 생성 비법’을 전수한다.

또한 특유의 ‘티키타카’와 케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게임도 펼쳐진다. ‘윜클벅적! 무작위 노래방’, ‘빙고 커버 댄스’ 게임, 배달음식 시켜먹기와 먹방 등이 준비돼 2시간 생방송을 꿀잼으로 채울 전망이다.

한편 위클리가 출격하는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27일 오후 6시 생방송된다.



류정민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