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커피 한잔 할까요?', 24일 첫 공개
옹성우X박호산X서영희 출연
배우 박호산(왼쪽), 옹성우가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카카오M
배우 박호산(왼쪽), 옹성우가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카카오M


배우 박호산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옹성우를 칭찬했다.

22일 오후 '커피 한잔 할까요?'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배우 옹성우, 박호산, 서영희와 노정욱 감독이 참석했다.

'커피 한잔 할까요?'는 허영만 화백이 데뷔 40주년을 기념해 그린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 분)의 수제자가 되면서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 감성 휴먼물이다.

이날 박호산은 옹성우와의 호흡에 관해 "그냥 강고비가 왔더라. 처음 만난 장소가 커피를 배우는 곳이었다. 근데 옹성우 자체가 강고비여서 준비할 게 없어 보였다"고 밝혔다.

또한 "나이 차가 많이 나서 케미가 나오기 힘들 줄 알았는데 뭔가 통하는 게 있더라. 옹성우가 잘 맞춰줘서 고마웠다"며 "옹성우를 제외하고 다른 배우를 생각했을 때 딱히 떠오르지 않을 정도로 좋은 캐스팅이었다. 나를 마냥 선배로만 보지 않고 동료로 대해줬다"고 알렸다.

한편 '커피 한잔 할까요?'는 오는 24일 오후 5시 처음 공개된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