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와이프'(사진=방송 화면 캡처)
'국가대표 와이프'(사진=방송 화면 캡처)

'국가대표 와이프' 금보라가 한다감의 눈치를 보다 가출했다.

15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서는 서초희(한다감 분)의 구박에 나선덕(금보라 분)이 집을 나가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일전에 나선덕(금보라 분)은 강남 아파트 급매로 귀가 솔깃해져 청약 통장까지 깨서 계약금을 넣었다 사기를 당한 바 있었다.

이에 서초희는 경찰서까지 가서 사태 파악을 했고 나선덕에게 "어떻게 저랑 아무런 상의도 없이 청약 통장을 해지할 수 있으시냐"라며 서운해했다. 이에 나선덕이 급매로 나온 아파트를 잡느라 그랬다고 말하자 서초희는 "송금 전에 확인하셨어야죠"라며 화를 내며 눈치를 줬다.

한편, 서초희에게 찬바람이 쌩쌩불자 나선덕은 강남구(한상진 분)에게 신세한탄을 하며 "내가 나 좋으라고 그랬니? 쟤가 강남 타령을 하니까 내 입장에서는 너 기죽지 말라고 그랬지"라고 속상해했다.

이어 강남구는 서초희가 다녀온 산부인과 진단서가 놓여있는 걸 보고 "혹시 리안이 동생 그런거야?"라며 기대를 표했지만, 서초희는 "스트레스 때문에 생리는 엉망진창이고 힘들어 죽겠어. 지겹다. 당신 신혼때 내가 어머니한테 그 수모를 당할때도 미안하다. 미안하면 좀 달라져야지 왜 미안한 일만 만드는데? 나 너무 힘들고 지쳐. 더는 못 견디겠다고. 나 얼른 씻고 다시 회사 들어가봐야 돼"라며 화를 냈다.

한편 서초희의 회사에서는 서초희가 임신했다는 헛소문이 돌았고 이에 서초희의 스트레스는 극에 달했다. 게다가 집으로 돌아온 서초희는 시어머니 나선덕이 다리미질을 하다 옷을 홀라당 다 태워먹었다는 사실에 분노하며 "차라리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그게 절 도와주시는 거에요"라고 쏘아붙였고 이에 나선덕은 집을 나갔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