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스페셜 MC 출연
"수다쟁이 아줌마 같았다"
"헤어지고도 1시간 통화"
'동상이몽2' 스페셜 MC 배다해/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2' 스페셜 MC 배다해/ 사진=SBS 제공


가수 배다해가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랑 이장원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가수 이장원과의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려 큰 화제를 모았던 배다해는 녹화에서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배다해는 이장원의 첫인상에 대해 ‘수다쟁이 아줌마’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는 첫 만남에서 12시간 동안 수다를 떨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배다해는 “저녁 6시에 만나서 식당이 끝나는 10시까지 꽉 채워서 얘기를 했다. 만나기 전에는 좀 까탈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같이 수다를 떨다 보니까 너무 편했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식당에서 나와 헤어지려니) 너무 아쉬웠다. 그래서 한강을 걸으면서 얘기를 하다 보니 새벽 4시였다”고 해 스튜디오 MC들을 놀라게 했다. 배다해는 헤어진 후에도 1시간 이상 통화를 했다고 덧붙이며 첫 만남에서부터 서로 잘 통했던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배다해는 결혼 프러포즈를 먼저 했다고 밝히는 등 당차고 시원시원한 매력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배다해는 이장원에 대해 “가끔 AI랑 연애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표현하기도 했다.

‘너는 내 운명’은 오는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