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3 (사진=채널A)
도시어부3 (사진=채널A)


어펜저스3인방이 대왕문어,대구와 한 판 승부를 벌인다.

오늘(14일)밤10시30분에 방송되는 채널A예능프로그램‘나만 믿고 따라와,도시어부 시즌3’(이하‘도시어부3’) 22회에서는 올림픽을 빛낸 펜싱 선수 김정환,구본길,오상욱이 강원 고성에서 낚시 대결을 벌인다.

이번 낚시는 이덕화와 이경규가 각 팀의 주장이 돼서4:4팀전으로 진행된다.제비뽑기로 진행된 팀 나누기는 예상치 못한 결과를 만들어냈다는데.펜싱 선수3인방이 이덕화와 한 팀을 이루는 운명을 맞게 됐고,좌절한 이덕화의 모습에 모두가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한다.한편,이경규와 한 팀을 이룬 이수근과,이태곤,김준현은 서로 부둥켜안고 승리를 예감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평소에도 낚시를 즐긴다는 김정환은“낚시 때문에 캠핑카도 구매했습니다!”라며 승부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는데.이에 김준현은“대결에서 진다면 갖고 있는 황금 중 하나를 내놔라.금메달을 뺏자!”라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그러나 좀처럼 입질 소식이 없자 하나둘 불만이 속출하고,상상 입질에 시달리는 등 난항을 겪었다고 전해진다.부풀었던 기대와 달리 정적만 흐르는 시간이 계속되자 이경규는“내가 문어 잡으면 세리머니1시간 한다!”라고 소리치며 변치 않는 욕망을 드러냈다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닙니다”를 연신 외치던 김정환은 기적 같은 첫 입질에 설렌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과연 김정환은 무입질의 침묵을 깨고 대왕문어를 잡아올려 팀을 구원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상욱과 구본길은 많은 체력을 요구하는 지깅 낚시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지깅을7시간 동안 할 수 있어요?”, “체험 삶의 현장 같아”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이경규는“이겨내야 돼!펜싱보다 낚시가 어려워”라며 냉철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유발했다고 전해진다.

이덕화와 이경규!도시어부 큰형님들이 각 팀의 장으로 나선 치열한 대결 속 최종 결과는, 오늘(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예능프로그램‘나만 믿고 따라와,도시어부 시즌3’에서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