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산촌생활'(사진=방송 화면 캡처)
'슬기로운 산촌생활'(사진=방송 화면 캡처)

'슬기로운 산촌생활' 전미도의 집도하에 푸짐한 밥상이 차려졌다.

8일 첫 방송된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산촌하우스로 향한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시골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조정석은 "저희 힐링하는 거 맞느냐"라고 의문을 드러냈다. 그러자 나영석 PD는 "아무 잡생각이 없지? 이게 힐링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전미도는 "난 배고픈 것도 잊어버렸다. 잠을 못 잤다는 것도 잊어버렸다"라고 거들었다.

한편 나영석 PD는 "저녁부터는 집도의를 정해서 자기가 독단적으로 메뉴를 정하는 걸로 하자"며 "첫 집도의는 오늘 저녁과 내일 아침을 정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나 PD는 첫 집도의로 전미도를 지목했고, 다른 세 사람은 "늘 하던대로만 하면 된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전미도는 가지솥밥과 계란국, 감자채볶음, 오이무침 등을 만들었고, 정경호는 가지솥밥과 함께 먹을 양념장을 만들었다.

네 사람은 상다리 휘어지게 차린 푸짐한 밥상에 뿌듯해했다. 하나씩 맛을 본 이들은 너무 맛있다며 만족스러워했다. 아침 식사를 배추국으로 정한 전미도는 다음 집도의로 정경호를 지목했다. 이어 네 사람은 설거지를 걸고 공기 놀이를 했고, 김대명과 정경호가 당첨됐다.

취침 시간이 됐고 정경호는 "안대 필요하신 분?"이라며 99즈를 챙겼고, 전미도는 다음 작품을 위해 새벽까지 리딩을 하다 잠이 들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