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사진=SBS PLUS, NQQ채널)
나는 SOLO (사진=SBS PLUS, NQQ채널)


‘나는 SOLO(나는 솔로)’의 순자, 영자, 영숙이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눈물을 쏟으며 급격한 심경 변화를 보인다.

6일(수) 방송하는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3회에서는 ‘로맨스 진전’을 선택한 순자, 영자, 영숙이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둔 날, 저마다의 이유로 눈물을 터뜨리는 충격 사태가 벌어진다.

이날 순자는 그동안 밝고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였던 것과 달리, 정순과 침대에 앉아 “선택이 중요한 것 같다. 첫 선택이 진짜 중요했구나…”라는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에 정순은 “착해서 그래”라고 순자를 위로하고, 결국 순자는 “내가 왜 참고 있었는지가 후회된다”며 오열을 터뜨린다. 이는 순자가 앞서 종수를 1순위로 마음에 품었음에도, 차순위였던 영철을 택했던 첫 번째 데이트에 대한 뒤늦은 후회로 보인다.

종수와 썸을 이어오던 영자 역시 숙소 방에서 돌연 눈물을 흘린다. 그는 거실에 모여 삼삼오오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솔로남녀들 사이에서 슬쩍 일어나, 조용히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더니 홀로 눈물을 펑펑 쏟는다. 이를 발견한 영숙이 걱정을 하자, 영자는 “나 미쳤나 봐, 이게 울 일이야”라며 감정을 추스르려 애쓴다. 영자의 모습을 VCR을 지켜보던 MC 전효성과 이이경은 깊은 탄식과 함께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솔로나라 공식 커플로 영수와 핑크빛 로맨스를 형성한 영숙도 한밤 중 울컥하는 모습을 내비친다. 낮에 자신을 걱정시킨 영수가 돌아오자, 따로 둘만의 시간을 갖다가 감정에 북받친 듯 눈시울을 붉힌 것. 과연 두 사람이 최종 선택 직전, 어떤 상황을 맞이한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누구보다 사랑에 진솔하고 열정적으로 임했던 솔로녀들이 마지막 날, 한방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다 서로를 안으며 눈물을 쏟는다. 각자 어떤 이유에서 눈물을 쏟고 심경 변화를 일으키는지, 그리고 최종 선택에서는 어떤 반전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2기 결혼 커플의 진짜 정체가 공개되는 ‘나는 솔로’는 2기의 마지막 이야기는 6일(수)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