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마지막 회를 장식할 MC들의 폭로전이 펼쳐진다.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꼬옥 저장해 주면 돼 꼭이요’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은 ‘비디오스타’ 6년여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특별 게스트들과 함께 추억을 곱씹어 볼 예정이다.

이날 ‘비디오스타’마지막 녹화는 초반부터 박소현에 대한 폭로가 줄줄이 이어졌다. 김숙은 “박소현이 녹화 시작할 때는 컨디션이 좋은데, 후반 갈수록 동공이 풀린다”며, “박소현이 ‘비디오스타’녹화를 날로 먹었다(?)”고 폭로했다. 박나래 역시 “난 김숙이 박소현의 요양사인 줄 알았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송은이와의 영상통화 연결에서는 훈훈함도 엿볼 수 있었다. 송은이는 “‘비디오스타’장수의 1등 공신은 박소현”이라 전하며, MC들을 한 명씩 다독여줬다. 특히 송은이는 “산전수전 많았던 ‘비디오스타’자리를 지켜줘서 고맙다”라며, “푸드코트 같았던 대기실을 버틴 산다라박 수고 많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소현의 폭로도 이어졌다. “6년간 ‘비디오스타’를 하면서 호흡이 맞았던 멤버가 하나도 없었다. 내가 다 맞춰준 거다”라고 거침없이 말한데 이어, “사실 ‘비디오스타’를 그만두려 했었다”라고 최초 고백을 해 시선을 모았다. 군부대 특집을 준비하면서 갈비뼈가 부러졌던 박소현은 동생들에게 민폐만 끼치는 것 같아 그만두려 했었다는 것. 당시를 회상하던 박소현이 “김숙이 ‘언니 나갈 거면 빨리 나가요’라고 말해서 서운했다”고 속내를 내비쳤다. 이에 박나래가 “어떻게 된 거냐”며 김숙에게 해명을 요구해 웃음을 유발했다.

기다렸다는 듯 산다라 박의 최초 공개도 이어졌다. 곧 독립한다는 소식을 전한 것. 이에 박나래가 “혼자 살면 남자가 생긴다”라고 조언했고, 이어 김숙이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남겼다. 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박소현을 향한 거침없는 폭로로 시작해 훈훈함으로 마무리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마지막 회는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