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갓파더', 오는 2일 첫 방송
이순재X주현X김갑수X허재X장민호 출연
방송인 허재가 1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新 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KBS
방송인 허재가 1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新 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KBS
방송인 허재가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新 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이순재를 보고 돌아가신 아버지가 떠올랐다고 했다.

1일 오전 '갓파더'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해룡 PD와 배우 이순재, 주현, 김갑수, 방송인 허재,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참석했다.

'갓파더'는 실제 가족에서는 절대 보여줄 수 없었던 아버지와 아들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 관계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날 허재는 "방송을 통해서 이순재 선생님을 봤을 때 '국민 아버지'의 카리스마가 느껴졌다. 그래서 처음 봤을 때 긴장을 많이 했다"며 "체격은 돌아가신 아버지와 차이는 있지만, 이미지가 똑같더라. 그 시대를 살아온 연배의 느낌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순재 선생님이 돌아가신 아버지와 말하는 톤이 너무 똑같다. 그래서 어떨 때는 깜짝깜짝 놀란다.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생각이 많이 났고, 앞으로 어떻게 하는 것이 잘하는 것인지 생각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갓파더'는 오는 2일 밤 10시 30분 처음 방영된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