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첫 방송
단체샷 공개 '미소'
지석진, 추억에 진심
'떡볶이집 그 오빠'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떡볶이집 그 오빠'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떡볶이집 그 오빠'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의 단체샷이 공개됐다.

10월 4일 오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가 첫 방송된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오빠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이다. 추억의 음식 떡볶이를 매개로 어떤 특별한 예능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이 '떡볶이집 그 오빠'를 주목하는 결정적 요인은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의 신선한 조합이다.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 탁월한 예능감과 매력을 지닌 세 오빠가 만나 특별한 웃음,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29일 '떡볶이집 그 오빠'의 세 오빠들 단체샷이 깜짝 공개됐다. 사진 속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는 빨간 앞치마를 똑같이 맞춰 착용한 채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 '떡볶이집 그 오빠' 앞에 나란히 앉아 있다. 다음 사진에서는 조리대에서 함께 떡볶이를 만들며 활짝 미소 짓고 있다. 세 오빠의 유쾌한 매력이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한다.

그런가 하면 처음 공개된 세 오빠의 떡볶이 가게 '떡볶이집 그 오빠'도 눈길을 끈다. 삐뚤삐뚤하지 아기자기한 글씨로 'OPEN'이라 쓴 입간판, 시원하게 돌아가는 슬러시 기계, 손님들과 더 가깝게 다가설 수 있도록 뻥 뚫린 조리대 등이 어린 시절 우리의 발길을 붙잡던 학교 앞 분식점 느낌 그대로다. '추억', '레트로’라는 프로그램 콘셉트와 딱 맞아떨어져 더욱 본방송을 기대하게 된다.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들이 야심차게 오픈한 추억 소환 분식집 '떡볶이집 그 오빠'는 10월 4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