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 티저 영상./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너를 닮은 사람' 티저 영상./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이 고현정, 신현빈의 표정을 교차시키며 두 여자의 강렬한 사연을 예고하는 2가지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살이 쏙 빠진 고현정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13일 공개된 ‘너를 닮은 사람’ 티저 영상에서는 주인공 정희주(고현정 분)가 옆을 보고 있다가 천천히 고개를 돌리며 정면을 응시한다.

차분한 듯 하지만 강하게 흔들리는 눈빛을 감추지 못하는 정희주의 얼굴 가운데로 또 다른 주인공 구해원(신현빈 분)의 눈을 감은 얼굴이 겹쳐지고, 정희주는 ‘아직, 지옥은, 아니다’라고 감당하기 힘든 현실을 애써 부정하는 듯한 대사를 읊는다. 이와 함께 흑백으로 그려지던 정희주의 얼굴은 다시 본래의 색깔로 돌아오고, 결연한 듯 두려운 듯 의미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너를 닮은 사람' 티저./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너를 닮은 사람' 티저./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은 눈썹을 찌푸린 채 눈을 감고 있는 구해원(신현빈 분)의 정면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윽고 깜짝 놀란 듯 눈을 뜬 구해원의 표정과 첫 번째 티저 속 정희주의 표정이 모자이크처럼 교차 되고, 뭔가 깨지는 듯한 소리와 함께 “내 안의 무언가가 망가져 버린 게 분명하다”라는 구해원의 대사가 이어진다. 역시 흑백이던 구해원의 얼굴 역시 천천히 원래의 색을 되찾지만, 구해원은 처연한 표정으로 주위를 둘러보며 안도하는 듯한 모습으로 그녀의 사연을 궁금하게 한다.

두 티저 영상은 ‘모든 것을 가진 여자’ 정희주가 느끼는 위기감, 그리고 ‘망가져 버린 여자’ 구해원의 공허함을 강렬히 대비시키며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이 펼쳐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오는 10월 1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 그리고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두 주인공 정희주와 구해원은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도 위태로움 속에 팽팽히 대치하는 모습을 보여준 데 이어, 티저 영상에서도 서로 결이 다른 감정을 암시해 ‘너를 닮은 사람’이 그려낼 남다른 사연을 예고했다.

‘너를 닮은 사람’은 내달 13일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