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2' 스틸컷./사진제공=채널S
'신과 함께2' 스틸컷./사진제공=채널S
채널S 예능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트로트 가수 박군이 성시경의 ‘제주도의 푸른 밤’을 라이브로 부른다. 이를 들은 성시경은 정색, 박군은 고개를 푹 숙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10일)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2’에서는 4MC와 게스트 박군이 노래방 애창곡에 관한 토크를 하는 가운데, 박군이 성시경의 대표곡 중 하나인 ‘제주도의 푸른 밤’을 열창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최강창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이날 4MC와 게스트 박군은 각자의 노래방 애창곡을 공개한다. 먼저 박군은 록 발라드 중에서 얀의 ‘그래서 그대는’처럼 고음을 지르는 노래를 좋아하고 부드러운 노래로는 성시경의 노래를 즐겨 부른다고 밝힌다.

박군은 성시경의 ‘제주도의 푸른 밤’을 즉석에서 부른다. 그러나 그는 노래 첫 마디에서 가사 실수를 하고, 진지하게 들을 준비를 하던 성시경은 정색(?)하며 즉시 가사를 정정해 줘 웃음을 자아낸다. 고개를 푹 숙인 박군은 이내 “개사해서 부른 겁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이어 최강창민은 부활의 ‘아름다운 사실’을 즐겨 부른다고 전하면서 라이브 무대도 선사한다. 목에 핏대까지 세우며 열창한 최강창민의 명품 고음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고. 이에 자극을 받은 이용진도 고음을 내지르며 ‘고음 종결자’ 자태를 뽐냈다는 후문. 과연 이들이 펼치는 고음 맞대결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은 박군에게 즉석에서 1대 1 과외로 노래를 배워 자신감이 폭발한다. 신동엽과 박군은 텐션을 한껏 높여 함께 노래를 선보이는데, 노래가 끝없이 쭉 이어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이 노래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처럼 흥이 넘치는 이들의 ‘노래방 애창곡’ 릴레이는 10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