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밀착형 코미디
웹툰 원작 드라마
'코믹 연기' 보인다
배우 차청화 / 사진 = 글로우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차청화 / 사진 = 글로우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차청화가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극본·연출 서준범)에 출연 확정을 지었다.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의사 생활을 그린 현실 밀착형 코미디로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내과 박원장'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하며 네이버 웹툰 정식 연재가 확정되고 다음 웹툰 리그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웹툰으로 드라마 소식이 들려오며 원작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여기에 광고계에서 내로라하는 '히트 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책임진다. 새로운 포맷에 걸맞은 다양한 변주를 통해 색다른 웃음 코드를 선보일 전망이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위트로 탄생할 현실 밀착형 리얼 코미디가 기다려진다.

차청화는 극 중 이서진이 원장으로 있는 병원의 수간호사 최미영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극 중 부부인 이서진, 라미란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생활 밀착형 코믹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 연기를 선보였던 차청화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코믹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차청화는 tvN '갯마을 차차차',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등에 출연 중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