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소개팅은 처음"
첫 만남에 어머니 등장
광란의 댄스까지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오민석이 랄랄과의 첫 만남에 어머니를 만났다.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오민석과 크리에이터 랄랄(본명 이유라)의 핑크빛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오민석과 랄랄의 소개팅은 김준호의 주선으로 성사됐다. 이들은 서로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 해주며 심쿵 모먼트를 이어갔다. 하지만 오민석이 피아노 연주를 하자 랄랄은 양쪽 콧구멍으로 리코더를 불기 시작했다.

스튜디오를 비롯, 오민석은 충격에 빠졌다. 그는 “지금 저 마음에 안 드시죠?”라며 “원래 리코더 가지고 다니시냐”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오민석은 랄랄에게 “혹시 준호형 후배 개그맨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랄랄은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이다. 주로 유튜브에서 활동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하지만 당황도 잠시, 오민석은 "되게 기분 좋다. 요즘 좋은 일이 없었는데"라며 즐거워했다.

이어 랄랄은 ‘가정식 백반집’에서 식사를 하자며 오민석을 이끌었다. 알고보니 ‘가정식 백반집’은 랄랄 어머니의 집이었고. 오민석은 당황했다. 랄랄 어머니는 "민석 씨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랄랄의 어머니가 이상형에 대해 묻자 오민석은 "밝고, 에너지 넘치고, 착하고, 재미있고 그런 분이 좋다"고 말했다. 이에 랄랄 어머니는 "굉장히 가까이 있다"며 랄랄을 지목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에도 당황스러운 상황은 계속됐다. 랄랄 어머니는 식사 도중 딸에게 춤을 요청했다. 그러자 랄랄은 식사 도중 자리에서 일어나 오토바이 댄스를 선보였다. 당황해 하던 오민석 역시 “이런 소개팅은 태어나서 처음”이라며 함께 춤을 추며 화답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