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초상화 그리며 숨겨둔 그림실력 대방출 ('더쇼')


오늘 (31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는 트롯계의 아이돌 이찬원, 고혹적인 매력으로 솔로 첫발을 디딘 권은비, 거침없는 성장세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CRAVITY 등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먼저, 나의 초상화를 그려보는 코너 ‘나의 얼굴은’ 에는 구수한 청국장 같은 보이스의 주인공 이찬원이 출격한다. 이찬원은 모든 일과가 끝난 후 가장 행복한 자신의 모습을 초상화로 그리며 그동안 꽁꽁 숨겨둔 그림실력은 물론, 본인만의 퇴근 후 힐링 꿀팁 등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대방출 한다.

이어 ‘더쇼’ 속 코너 ‘Uncommon 엔지’에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발을 내디딘 권은비가 출연한다. ‘Uncommon 엔지’는 MC지한이 숨은 엔딩 고수들을 찾아 엔딩 꿀팁들을 배워보는 코너이다. 하얗고 청순한 외모로 팬들에게 대장토끼로 불리는 권은비는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귀여운 막내토끼로 변신 예정이라고 하는데 과연 MC지한이 권은비와 함께 펼치는 토끼버전 엔딩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가 직접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내 멤버의 입덕포인트를 콕 집어 추천하는 ‘셀프 PT 타임’ ‘셀피티’에는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여주는 CRAVITY 가 출연한다. PT 소개로 정모와 형준이 나선다. 정모는 통영출신인 형준에게 귀여운 통영 꿀빵스러운 귀여운 매력을 입덕 포인트로 꼽는다. 형준은 이를 증명하기 위해 스윗 명대사부터 스릴러 장르까지 꿀빵화를 시켰다고 하는데, 과연 형준이 보여주는 꿀빵 입덕 포인트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총 86개 지역에 방송되는 '더쇼'에는 CIX, CRAVITY, T1419, VERIVERY, YOUHA(유하), 권은비, 김우진(KIM WOOJIN), 마카마카, 미래소년, 스카이리(SKYLE), 온앤오프(ONF), 이찬원, 황우림이 출연하며, 31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