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숙소 (사진=MBC)
구해줘! 숙소 (사진=MBC)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가 ‘바꿔줘! 홈즈’에 이어 또 한 번 세계관을 확장해 화제다.

‘구해줘! 숙소’는 나만의 여행을 준비하는 의뢰인을 대신해 베테랑 코디 군단이 직접 숙소를 찾아주는 신개념 체크인 배틀 프로그램이다. 숙(소)콕 생활이 대세인 요즘 숙소에서 안전하게 힐링 할 수 있는 코로나 시대의 여행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1일 첫 방송에서는 강원도로 둘만의 힐링 여행을 꿈꾸는 모녀 의뢰인이 등장한다. 강원도는 이국적인 풍경과 바다와 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 여행지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도의 숨겨진 숙소들이 대방출된다. 360도 산으로 둘러싸인 마운틴 뷰 숙소부터 침대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숙소, 동해에서도 감상할 수 있는 일몰 맛집 등 숙소에서 즐기는 나만의 여행에 최적화된 강원도의 다양한 숙소들이 공개 돼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놀멍 팀은 여행 만렙들만 모였다!’며 기선제압에 들어간 여행 장인 김숙 팀장과 ‘숙소 어플만 4개!’라고 외치며 팀의 승리를 장담한 김지석 팀장의 불꽃 튀는 배틀로 상상이상의 케미를 발산한다. 특히 MBC 예능 첫 고정을 꿰차 열정 의욕 넘치는 육아여행 전문가 도경완 코디와 뜻밖의 감성을 보여주며 올해 연예대상에서 수상을 노리는 이진호 코디까지 특급 MC들의 만남으로 첫 방송부터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나 전국 방방곡곡 다양한 숙소를 섭렵한 숙소 만능 치트키 박지윤 코디와 리뷰요정으로 숙소곳곳을 주도면밀하게 검증한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 인턴코디가 쉬멍 팀으로 뭉쳐 첫 숙소 찾기에 나섰다. 소개하는 숙소마다 집을 잊게 만들어 ‘여보~! 나 오늘 집에 안 갈래!’ 선언한 박지윤 코디와 오션뷰 숙소에 감탄해 돌발 댄스까지 선보인 최예나 인턴 코디! 의뢰인 시선으로 숙소 찾기에 나선 박지윤과 최예나의 찰떡 케미가 기대감을 더한다.

의뢰인의 시선을 끌기 위한 각 팀 코디들의 뜨거운 견제 속 과연 어느 팀이 첫 승리를 이끌지, 인생 여행을 위한 체크인 배틀쇼! ‘구해줘! 숙소’는 9월 1일(수) 오후 9시 MBC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