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던 바다 (사진=JTBC)
바라던 바다 (사진=JTBC)


이동욱과 이수현이 환상적인 듀엣무대를 선보였다.

24일(화)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에서는 고성 밤바다를 감성으로 물들인 선우정아의 무대부터 이동욱과 이수현이 첫 호흡을 맞춰 눈길을 사로잡은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도망가자’, ‘고양이’ 등 멋진 무대를 선사했던 선우정아가 또 한 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노래에 앞서 선우정아는 “뭔가 밤바람, 밤바다 이런 분위기와 잘 맞지 않을까 생각했다”라며 선곡의 이유를 밝혔다. 때마침 바다에는 배가 떠 있어 잔잔하면서도 감성 충만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윤종신은 “좋다, (노래랑) 저 배랑 너무 어울린다”라며 감상을 전했다. 선우정아는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현실적인 노랫말을 담담히 부르기 시작했고, 노래에 몰입한 관객들은 하나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선우정아의 무대 이후, 또 하나의 스페셜 무대는 바로 이동욱과 이수현이 준비한 듀엣 무대. 이들은 영화 ‘라라랜드’ OST인 ‘City of stars’를 부르기로 해 기대를 모았다. 노래에 앞서 이수현은 “오늘은 아주 특별한 엔딩이 준비되어 있다. 정말 볼 수 없는 장면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바라던 바다’에서 첫 무대를 앞둔 이동욱은 멤버들에게 “지금 일어나서 반대쪽으로 뛰어가면 잡으러 올 거야?” 라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이에 이수현은 “제가 언제 저승 오빠와 투 샷으로 찍힐 날이 있겠어요. 그래서 설득했더니 (함께 노래를) 불러주시네요”라며 이동욱의 긴장감을 풀어주었다.

수줍어하던 모습도 잠시, 음악이 시작되자 이동욱은 차분하게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동욱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이수현의 깨끗한 음색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하모니가 만들어졌고, 현장은 금세 이들의 노래에 빠져들었다. 특히 이동욱은 무대 내내 꿀 떨어지는 멜로 눈빛으로 노래를 불러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노래를 듣던 선우정아는 “웃는 얼굴 잡히면 남편이 안 좋아할 거 같은데, 걸린 입이 안 내려오네요”라며 흐뭇해했고, 무대를 마친 이수현 역시 “이 프로그램에 나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동욱) 오빠가 너무 잘생겼잖아요!”라고 말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고성 밤바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 스페셜 무대들의 향연.그 현장은 24일(화) 오후 9시 방송되는 ‘바라던 바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