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남편'(사진=방송 화면 캡처)
'두 번째 남편'(사진=방송 화면 캡처)

엄현경이 오승아에게 사실혼 관계를 밝혔지만 한기웅에게 끝내 버림받았다 .

18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는 봉선화(엄현경 분)가 윤재경(오승아 분)에게 문상혁(한기웅 분) 사이에 아이까지 있음을 폭로했다.

이날 봉선화는 윤재경에게 문상혁과 사실혼 관계임을 밝히며 이 사실을 대국 그룹 사내 게시판에 올리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윤재경은 눈 하나 깜빡하지 않으며 "그건 동거잖아. 사랑이 만난 순서대로인 선착순을 아니다. 사랑하는 남자 하나 못 잡고 이렇게 떼를 쓰는 건 아니다"라며 "아들 있다고 했죠? 도리상 금전적 지원은 해주겠다. 결혼도 안했으면서"라며 맞섰다.

봉선화는 문상혁에게 자신이 단념하겠다며 물러섰고, 윤재경은 아이까지 있으면서 자신을 감쪽같이 속인 문상혁의 뺨을 내리치며 파혼을 선언했다. 하지만, 문상혁은 윤재경에게 매달리며 "지금 사랑하고 있는 사람은 윤재경 너뿐이야. 나도 걔가 그렇게 나올 줄 몰랐다. 내 인생에 아무것도 아니다. 애 앞세워서 내 발목 잡는 거 네 눈으로 봤잖아. 나한텐 나와 너, 우리 아이만 중요해. 오직 너만 중요하다고"라며 매달렸다.

하지만 윤재경은 친부 윤대국(정성모 분)이 손주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회사주식을 증여하겠다는 약속을 하자 흔들렸다. 한편 봉선화는 정복순(김희정 분)에게 "저랑 새벽이를 버리겠대요. 다른 여자랑 결혼하겠다는데 제가 어찌 해볼 도리가 없네요. 우리 새벽이 불쌍해서 어떡하냐"라며 오열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