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세븐틴 편 (사진=2차 티저 영상 화면 캡처, 하이브)
인더숲 세븐틴 편 (사진=2차 티저 영상 화면 캡처, 하이브)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세븐틴의 숲 ‘인더숲’으로 팬들을 초대했다.

지난 17일, 세븐틴은 ‘인더숲’ 공식 SNS를 통해 ‘인더숲 세븐틴 편’(In the SOOP SEVENTEEN ver.)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7년 차 아이돌 세븐틴에게 ‘휴식’이란?’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인더숲 세븐틴 편’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티저 영상 속 세븐틴은 장작 패기부터 불 피우기, 요리까지 모든 것을 직접 하며 휴식을 제대로 즐겼고 어디서도 보지 못한 파격적인 ‘삼시 13끼’ 릴레이 먹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따로 또 같이 휴식을 보내던 세븐틴은 여유로움과 힐링을 즐기기도 잠시 사륜 바이크, 서킷, 차박 캠핑, 패러글라이딩, 낚시 등 각자 평소 해보고 싶었던 것들에 도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더숲 세븐틴 편’은 인적 드문 숲속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세븐틴의 자립적 고립 여행을 담아낸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29일부터 추석 연휴 제외한 총 4주간 8회에 걸쳐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TVOD를 통해 매주 일요일, 화요일 밤 10시에 공개되며, 오는 30일부터 총 4회에 걸쳐 JTBC를 통해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40분에 방영된다.

한편 ‘일상과 휴식, 그사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인 더숲 세븐틴 편’의 TVOD 예약판매는 지난 17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