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구두'(사진=방송 화면 캡처)
'빨강 구두'(사진=방송 화면 캡처)

'빨강 구두' 소이현이 최명길에게 물벼락을 맞았다.

9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빨강구두'에서는 민희경(최명길 분)이 자신의 휴대폰을 훔쳐간 범인으로 김젬마(소이현 분)를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젬마는 민희경 방에서 민희경 휴대전화를 몰래 빼돌렸다. 딸의 비밀번호로 되어 있는 휴대폰 잠금장치를 풀자 거기에는 민희경이 국회의원 공천 받기 위해 뇌물을 뿌린 증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김젬마를 더욱 분노하게 했다.

이후 민희경은 김젬마를 자신의 사무실로 호출했고 "어제 여기서 뭐했어요? 여기 들어오지 않았나"라고 추궁했다. 이에, 김젬마는 "말씀 드렸다시피 전 서류 때문에 로라 샘플들 자료때문에"라며 둘러댔지만 민희경은 "너야. 네가 내 서랍을 뒤졌어"라고 확신했다.

이에 김젬마는 "뭔가 오해가 있으신가 본데 여기 들어올 이유가 없었습니다. 제가 감히 여길 왜 들어오겠으며 열심히 일하려는 행동이 이런 오해를 받는다니 억울합니다"라고 변명했다.

그러자 민희경은 찻잔의 차를 김젬마의 얼굴에 끼얹으며 "어디서 건방지게 네가 최여사님 믿고 이러나 본데 좋은 말로 할 때 니가 네 발로 걸어 나가"라고 소리쳤다. 그러나 김젬마는 "싫습니다. 제가 회사를 관둬야 할 이유 납득시켜 주세요. 증거라도 있으시면서 그런 말씀 하시는 거에요?"라고 맞섰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