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빅리그'(사진=방송 화면 캡처)
'코미디 빅리그'(사진=방송 화면 캡처)

배우 민찬기가 반전 매력과 설레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민찬기는 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의 3쿼터 6라운드 '악마적 참견 시점'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민찬기는 설레는 비주얼로 등장해 박소영과 여행을 떠나며 연인 케미를 선보였다. 민찬기는 박소영에게 "어제보다 더 예뻐져서 못 알아볼 뻔 했다"며 능글맞은 멘트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민찬기는 악마 이상준이 "헌팅해야 되는데"라고 말하자, "무슨 소리냐. 여친 있는데 헌팅이 왜 하고 싶냐. 저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섹시 쿨가이 민찬기다"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민찬기는 머리에 물을 뿌린 후 "안 들려요? 여자들 꺅꺅대는 소리가?"라며 섹시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민찬기와 이상준의 티키타카 케미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민찬기는 사소한 다툼으로 집에 간다는 김소영의 말에 "그래 네 짐 챙겨서 가. 나도 내 짐 챙겨서 갈 테니까"라고 말하면서도 곧바로 김소영을 돌려세운 후 품에 안아 설렘을 자아냈다.

민찬기가 출연하는 '악마적 참견 시점'은 모두의 마음속에 존재하고 있을 법한 속내를 내 안의 악마가 시원하게 대변해 주는 스토리다. 민찬기는 이상준, 이은지 등과 호흡을 맞춘다.

민찬기는 지난 2020년과 2021년, '1%' 코너를 통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최근 2쿼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홍윤화, 이은형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대학교 킹카 선배 역으로 변신해 출연자들과의 훌륭한 호흡을 보이며 최종 우승을 이끌었다.

한편, 민찬기가 출연하는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