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21' 출연 확정
올 하반기 방송 예정
양면의 얼굴을 가진 이사장 구미희 역
사진제공=S&A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A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A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A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지하가 KBS 2TV ‘학교 2021’에 출연을 확정했다.

S&A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지하가 KBS 2TV ‘학교 2021’에 출연을 확정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하며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지하는 양면의 얼굴을 가진 이사장 구미희 역을 연기한다. 학생들의 꿈보다는 취업률을 중요시하는 인물로, 학생들과 은근하게 갈등을 빚으며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한다.

앞서 배우 김요한(공기준 역)을 비롯해 추영우(정영주 역), 조이현(진지원 역), 황보름별(강서영 역), 김강민(지호성 역), 서희선(고은비 역) 등 풋풋한 에너지를 가진 배우들에 이어 믿고 보는 배우 박인환(공영수 역), 전석호(이강훈 역), 김규선(송채린 역), 김민상(이한수 역), 조승연(진덕규 역), 김수진(조용미 역)이 캐스팅돼 극에 탄탄한 중심축을 형성한다.

한편, 이지하는 TVN ‘하이 바이 마마’, TVN ‘스위트홈’, SBS ‘낭만 닥터 김 사부 2’, TVN ‘가족입니다’, MBC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등 많은 작품에 참여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이지하는 이번 ‘학교 2021’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학교 2021’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