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스쿨 (사진=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 (사진=U+아이돌Live)


‘한솥밥 식구’ 허영지와 손동표가 ‘아돌라스쿨’에 나란히 출연한다.

오늘(4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의 '아돌라스쿨'에 허영지와 손동표가 여름방학 특별활동을 책임지는 ‘일타 강사’로 출강한다.

우선 1교시를 맡은 허영지는 ‘지점토로 세상을 바꾼다’의 저자로 유명한 ‘나랑같이만들어볼과’ 출신의 허영지 쌤으로 분해, ‘현대공예 디자인론’을 강의한다. ‘나만의 It item으로 내 방안에 작은 휴양지를 만들어주겠다’는 허영지 쌤은 지점토와 타일을 이용한 트레이 만들기 수업을 진행한다.

이어 2교시 수업에서는 손동표가 ‘논 알콜로 분위기에 취하는 법’의 저자이자, ‘모히또가서몰디브한잔할과’의 손동표 쌤이 되어 ‘칵테일 플레어 과정’을 강의한다. 손동표 쌤은 칵테일의 정의부터, 종류, 논알콜 칵테일 만들기 등을 차례로 알려줄 예정이다. 여기에 논알콜 칵테일과 함께 먹으면 좋은 핑거푸드 레시피까지 공개해, 수강생들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한솥밥 식구’인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되는 강의에 앞서서는, 온앤오프 완전체가 이날 오후 7시부터 ‘여름(쏙)방학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