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사진=터보제이케이컴퍼니)
김종국 (사진=터보제이케이컴퍼니)


김종국이 '야생돌' MC로 출격한다.

MBC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은 2일 "김종국이 '야생돌' 메인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 서바이벌 오디션 생존 프로그램이다. 김종국은 MC로서 전반적인 진행을 맡아 '야생돌'을 이끌어나간다.

김종국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센스를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SBS '연예대상' 대상을 거머쥐며 최고 예능인으로 인정받았고, 이달에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는 등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김종국은 MBC 힙합 서바이벌 '타깃 : 빌보드 -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 다양한 서바이벌 및 음악 관련 프로그램 MC로 활약을 펼친 바 있어 '야생돌'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예정이다.

김종국과 손잡은 '야생돌'은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전무후무 '리얼 서바이벌'을 예고했다. '야생돌' 지원자들은 체력과 정신력, 숨겨진 가능성을 평가받으며 치열한 순위 쟁탈전에 나선다. 야생에서 펼쳐지는 극한의 데뷔 전쟁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격적인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야생돌'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