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 (사진=TV CHOSUN)
골프왕 (사진=TV CHOSUN)


‘골프왕’ 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이 역대급 하이텐션과 남다른 카리스마로 무장한 이경진-박준금-사강-이현이와 거침없이 센 대결을 펼친다.

TV CHOSUN ‘골프왕’은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김미현과 매회 일취월장하는 골프 실력의 ‘4인 4색’ 매력남 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이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골린이’도 ‘순백이’도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안겨주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느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쫀쫀한 흥미와 즐거움을 담아내며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6.0%, 분당 최고 시청률 6.9%을 기록, 8주 연속 동시간대 예능 1위 질주를 이어가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늘(19일) 방송되는 ‘골프왕’ 9회에서는 ‘골프왕’ 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이 엄청난 골프 실력은 물론 유쾌한 입담까지 갖춘 ‘센 언니들’ 이경진-박준금-사강-이현이와 맞대면한다. 특히 이경진은 싱글패를 두 번이나 딴 재야의 골프 고수의 면모를 과시했고, 사강은 홀인원 기념 공을 직접 챙겨와 모두에게 나눠주며 기선제압, ‘골프왕’ 멤버들의 멘탈을 흔들었다.

무엇보다 ‘센 언니들’은 월등한 골프 실력과 내숭 없는 입담으로 긴장감 넘치는 대결과 함께 배꼽 잡는 웃음까지 선사했다. 더불어 ‘센 언니들’은 팀 이름마저 중의적인 뜻을 담은 ‘싱글이 좋아’로 센스 있게 작명, 모두의 말문을 막히게 하는 등 ‘골프왕’ 정신적 지주 김국진마저 제압하는 입담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센 언니들’ 맏언니 이경진은 역대급 골프 열정을 폭발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경진은 과거 유방암에 걸렸을 당시 아픈 몸을 이끌고 골프를 치며 힘든 상황을 극복할 수 있었음을 고백했던 터. 이날 대결에서 이경진은 여리여리한 모습과는 달리 호랑이 선생님의 기운을 뿜어내며 라운딩 내내 팀원들에게 열혈 코칭을 펼쳤고, 심지어 타임 어택 홀에서는 ‘골프왕’ 멤버들의 차례임에도 공치는 걸 보고 싶다며 함께 뛰어다녀 현장에 웃음 폭탄을 투척했다. 급기야 김국진이 ‘열정 만렙’ 이경진에게 제발 좀 홀에서 나오라고 적극적으로 만류하는 사태까지 발생, ‘못 말리는 골프 사랑’의 최후를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사강은 ‘골프왕 공식 깐족왕’ 양세형을 능가하는 ‘NEW 깐족왕’에 이름을 올렸다. 사강은 본인은 물론 자신의 딸 역시 골프를 배우는, ‘골프 패밀리’라는 점을 강조하며 오케이, 멀리건이 없이도 승리를 거둘 수 있다는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던 상태. 이에 양세형은 “사강이 무릎 꿇는 모습을 꼭 보고야 말겠다”라고 승부욕을 드러냈고 두 사람은 경기 내내 끊임없이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제작진 측은 “‘골프왕’ 멤버들을 속수무책으로 만든, 실력과 입담을 겸비한 ‘쎈 언니들’의 활약이 속 시원한 월요일 밤을 선사할 것”이라며 “‘골프왕’은 시청자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에 힘입어, 여느 프로그램과는 달리, 누구에게나 즐거운, 하지만 끊임없이 새로운 스포츠 예능을 담아내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 항상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왕’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