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
배우 박준금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이색 나이트 루틴을 선보인다.

15일 오후 박준금은 자신이 운영 중에 있는 개인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을 통해 화장기 없는 맨얼굴을 전격 공개한다.

박준금은 중년의 나이에도 누구보다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를 자랑하며 중년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받고 있다. 그의 건강한 피부 관리 비결은 '부지런함'과 '꼼꼼함'에서 비롯됐다.

남들과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세안을 마친 박준금은 고무팩을 꺼내 얼굴에 꼼꼼히 덧바르며 본격적인 나이트 케어에 나섰다. "좋은 피부를 위해 수고로움은 당연하다"는 말로 피부 관리에 누구보다 진심임을 드러낸 박준금은 고무팩을 떼자마자 "2단계 팩 갈게요"라는 말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박준금은 시트팩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2차 팩을 마친 후, 맨얼굴에 수면 팩을 짜 바르며 '1일 3팩'을 완성했다.

박준금은 "하루 루틴의 마무리는 피부 온도 낮추기"라고 설명하며 "우리가 인생을 살다보면 뭐든 댓가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진정한 피부 관리의 시작은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는 부지런함에 있음을 강조했다.

원조 '청순미녀'로 잘 알려진 박준금은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고혹미와 어떤 스타일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패션 센스로 방송계를 대표하는 중년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 박준금은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남다른 인테리어 센스와 환상적인 한강뷰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쌩얼 자신감을 부르는 박준금의 피부 관리 나이트 루틴은 '매거진 준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