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너를 사랑해' 발매
'톱10귀 콘서트'서 라이브
오는 10일 음원 공개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사진=MBC 제공
MBC ‘놀면 뭐하니?’가 100회 자축을 위해 총 100분 편성을 결정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의 단체 곡 ‘난 너를 사랑해’가 오는 10일 최초 공개된다. MSG워너비 1집 스페셜 앨범에 히든 곡으로 수록된 ‘난 너를 사랑해’는 ‘소금이들’을 향한 멤버들의 마음을 그대로 담는다.

특히 이날 방송은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비하인드 현장과 100회 맞이 ‘톱10귀 콘서트’를 마련해 총 100분 편성으로, 기존 방송 시간보다 10분 빠른 오후 6시 15분 시작된다.

MSG워너비 (별루-지, 김정수, 강창모,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 원슈타인, 박재정)의 단체곡 ‘난 너를 사랑해(영제 I LOVE YOU)’는 SG워너비의 ‘내사람’, ‘라라라’, ‘아리랑’ 등을 작사하고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 ‘안녕’, 윤미래 ‘always’ 등을 작사 작곡한 ‘OST계 킹과 퀸’ 로코베리가 MSG워너비를 위해 만든 곡이다.

축제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오케스트라의 꽉 찬 소리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합이 신나는 커튼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는 MSG워너비를 응원하고 지켜봐 준 소금이들 향한 멤버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탑10귀’ 유야호가 제작한 보컬 그룹 MSG워너비의 탄생 과정이 한 편의 드라마처럼 펼쳐진 가운데, ‘난 너를 사랑해’가 MSG워너비 멤버들의 꽃길을 열어주는 듯하다. MSG워너비가 직접 부르는 ‘난 너를 사랑해’의 첫 무대는 ‘톱10귀 콘서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난 너를 사랑해’는 앞서 발매한 MSG워너비 스페셜 앨범의 히든 곡으로 수록됐다. 앨범 판매 직후 시청자와 ‘소금이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유야호 굿즈(김부각, 누룽지) 세트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MSG워너비의 단체 곡 ‘난 너를 사랑해’ 음원이 오는 10일 오후 6시에 지니뮤직을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음원 판매 수익 모두 기부한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 오는 10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