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빈 함께한 포스터 촬영
이승기·양세형·김동현, 환영
"센스+넘치는 끼 기대"
'집사부일체' 포스터 촬영/ 사진=SBS 제공
'집사부일체' 포스터 촬영/ 사진=SBS 제공
SBS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이 새 막내 유수빈에게 깜짝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8일 주요 포털 및 SBS 공식 SNS 채널에는 ‘집사부일체’ 새 포스터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사진 촬영을 이어갔다.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은 새로 합류하는 유수빈에게 환영 인사를 건넸다. 먼저 맏형 김동현은 “멋진 사부님 만나서 많은 것 배우고 앞으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보자”면서도 “그리고 형이지만 내가 부족할 때 챙겨달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형은 “많은 추억, 재미있는 웃음 만들어보자”며 유수빈의 ‘집사부일체’ 합류를 축하했다.

이승기는 “굉장히 센스 있고 넘치는 끼가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우리도 많은 사랑으로 바라볼 테니 최선을 다해서 멋진 모습 보여주길 바랄게. 환영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향한 유수빈의 첫인사도 공개됐다. “합류를 너무 축하합니다”라며 자신에게 셀프 축하 인사를 한 유수빈은 “촬영 전에는 긴장했는데 촬영장에서 형들이 너무 잘 챙겨주고, 응원해주고, 칭찬도 해줘서 너무 마음이 편안해졌다”면서도 “하지만 긴장을 놓치지 않고 더 많이 배우기 위해서, 좋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집사부일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