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카메오 출연
전미도♥조정석, 이뤄지나
'슬감빵' 해롱이 역
'슬기로운 의사생활2' / 사진 = tvN 영상 캡처
'슬기로운 의사생활2' / 사진 = tvN 영상 캡처
배우 이규형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3회에는 채송화(전미도 분)가 환자 어머니에게 소개팅 제안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환자가 퇴원하는 날, 어머니는 채송화에게 "교수님 안 오시면 어떡하나 엄청 맘 졸였는데. 인연은 인연인가 보다"라며 아들을 소개했다.

그의 아들이자 강남에서 약국을 운영한다는 이의 정체는 이규형이었다. 어머니는 "이리 나와봐라. 우리 애가 저렇게 숫기가 없다. 저러니 아직도 연애 한 번 못 해봤지"라고 말했다.

이규형은 어머니 사이에서 곤란해하고 있는 채송화에게 "커피 한 잔 하자"라며 자리를 함께 피해줬다. 카페에 간 그는 "많이 곤란하셨을 텐데 대신 사과드린다"라며 "나 여자친구 있다. 여자친구가, 작년에 고백했다. 처음에는 거절했다. 제일 친한 친구여서. 그 날 밤 집에서 생각해보니까 내가 이상하게 말했더라. 좋아한다고 했는데 친구 사이 어색해지는 거 싫다, 이상한 말을 했더라. 그 날 이후로 생각을 다르게 하기로 했다. 친구가 아니라 남자, 여자로. 같이 있으면 좋다. 항상 기분이 좋다. 교수님도 그런 사람 있냐"라고 물었다.

이어 전미도의 앞에 이익준(조정석 분)이 지나갔다. 이익준은 어김없이 전미도를 단번에 웃게 했다.

한편, 이규형은 신원호 감독의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약사 유한양, 일명 '해롱이' 역할을 맡은 바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