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인기 역주행에 대한 속내 고백
가수로 고민 많던 당시 박진영 찾아간 사연
'라디오스타' 스틸컷./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스틸컷./사진제공=MBC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제2의 전성기와 인기 역주행에 대한 속내를 고백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마음을 홀리는 목소리로 전 국민의 고막을 접수한 4인 이금희, 성시경, 이석훈, 쓰복만(성우 김보민)과 함께하는 ‘너의 목소리가 끌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석훈은 최근 김진호, 김용준과 함께 SG워너비 완전체로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내사람’, ‘라라라’ 등 히트곡 무대를 펼쳤다.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한 SG워너비의 노래는 방송 후 각종 음원사이트에 차트 인하며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다.

이석훈은 “제2의 전성기를 실감하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제2의 전성기가 아니다. 제1도 없었다”며 인기 역주행에 대한 속내를 고백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 다정한 느낌의 오빠 미(美)로 새삼 주목받고 있는 이석훈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뺏은 죄로 ‘유죄 인간’으로 불리고 있다. 그의 과거 영상, 창법 등이 관심을 받으며 팬들의 입덕 포인트가 되고 있다.

그중 특히 발라더의 얼굴과 그렇지 못한 이석훈의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전 근육질 몸매와 여러 의미가 담긴 타투가 매력으로 어필하고 있는 것. 이석훈은 타투를 하게 된 배경과 타투에 담긴 의미를 공개한다.

이어 아들이 태어난 후 타투를 지우러 갔다 되레 신세계를 영접한 반전 스토리를 공개, 4MC의 “전성기 맞네!”라는 반응을 불러 모았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석훈은 조곤조곤 따뜻한 목소리로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먼저 가수 활동을 하며 고민이 많을 때, 일면식이 없던 박진영을 찾아간 일화를 들려준다. 이석훈은 박진영이 자신을 보자마자 건넨 뜻밖의 첫마디를 공개하며, 선배 박진영에게 ‘이것’을 인정받았다고 털어놔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감수성 풍부한 면모로 ‘라스’ 4MC의 공감도 자아낸다. 이석훈은 아들의 사진을 보며 어머니를 떠올리는 이유를 고백하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그의 진심 어린 이야기에 유세윤을 비롯해 현장 모두가 공감하며 눈물이 전염됐다는 후문이다.

이석훈이 고백하는 인기 역주행 소감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