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부터 강다니엘, 에이티즈까지
대세들 웹 예능 '내친방' 출연
부캐 리얼리티 예능, 어떨까
/사진=웹 예능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 시즌2' 예고 영상 캡처
/사진=웹 예능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 시즌2' 예고 영상 캡처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 시즌2에 대세들이 총출동한다.

웹 예능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 시즌2'(이하 '내친방')에 강다니엘, 브레이브 걸스, 에이티즈가 출연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내친방'은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을 통해 공개되는 웹 예능. '쇼챔피언'에 출연하는 현직 아이돌과 MC 땡지(가수 영지의 부캐)가 매주 다양한 방식을 통해 가까워지면서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린 웹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방송에 등장했던 강다니엘은 금주 '내친방'에도 재 등장한다. 땡지의 사촌언니라고 주장하는 가요계 선배 영지를 만난 강다니엘은 아이돌 트레이너로 일한 경험이 있다고 주장하는 영지와 함께 상황극을 펼친다. 엉터리 춤사위와 스트레스 해소법을 전수하는 영지와 함께 혼동 속 상황극에서도 전혀 흔들리지 않는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영지와 놀라운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다니엘과 영지가 휩쓸고 지나간 자리에 다시 나타난 땡지는 뒷수습을 위해 포장마차를 개업한다. 영지는 포장마차로 독립할 자금을 모을 계획을 세우고 호객 행위를 시작한다. 포장마차의 첫 손님은 글로벌 대세 아이돌 에이티즈. 에이티즈는 첫날부터 재료를 거덜 낼 기세로 무서운 먹방을 선보인다.

이뿐만이 아니다.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써내라고 있는 브레이스 걸스도 영지의 포장마차에서 예능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