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캠린이의 첫 도전
의욕 넘치는 허당미
나영석 PD 등장 예고
'슬기로운 캠핑생활' / 사진=채널십오야 캡처
'슬기로운 캠핑생활' / 사진=채널십오야 캡처
배우 조정석이 좌충우돌 첫 캠핑을 시작했다.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된 ‘슬기로운 캠핑생활’에서다.

지난 11일 공개된 ‘슬기로운 캠핑생활’ 2편에서 조정석은 생애 첫 캠핑에 도전했다. 넘치는 의욕과 달리 허당미 가득한 ‘캠린이’의 면모를 대방출하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 초반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밴드 합주실에서 ‘99즈’와 함께 캠핑 계획을 세웠고 “연석이가 하라는 대로 하면 돼”라며 캠핑 경험자 유연석을 향한 전적인 믿음과 함께 첫 캠핑 도전에 두려움 없는 모습을 보였다. 세트장 캠핑장을 향하는 동안 차 안 셀프캠에서 구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야기와 노래를 불러줬으나 저작권 문제로 자막만 나가는 해프닝을 만들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준의 건강한 에너지의 컴백을 알렸다. 본격적인 캠핑이 시작됐고 조정석은 캠핑 준비를 열심히 돕고 싶은 마음과 달리 낯선 캠핑 도구에 당황하는 허당미를 발산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를 높였다.

열심히 일하고 싶은 ‘열정 캠퍼’이지만 할 일이 없는 ‘초보 캠퍼’인 조정석의 모습은 웃음을 안겼다. 점심 준비에 돌입한 99즈 사이를 누비며 할 일을 찾던 조정석은 정경호와 ‘닭갈비 요리 쟁탈전’을 펼쳤고, 요리 담당에서 밀려난 후 ‘정석바’ 상황극으로 예능 포인트를 더하다 가도, 정경호가 자리를 비우면 금세 닭갈비 앞을 차지해 뭐든 하고 싶은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조정석은 99즈와 함께 긴장감마저 감도는 설거지 내기 게임, 높은 텐션으로 왁자지껄한 음악 퀴즈를 즐기며 남다른 케미를 그려냈고 서로에게 스스럼없는 장난과 현실 친구를 보는 듯한 편안한 티키타카로 훈훈한 미소를 짓게 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 순조로운 캠핑생활을 즐기던 중 게임 의뢰를 받은 예능 배달 서비스 ‘출장 십오야’의 나영석 PD가 등장했다. 조정석과 99즈 멤버의 놀란 모습과 함께 신서유기 게임에 도전하는 예고가 방송되며 다음 영상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더해지고 있다.

‘슬기로운 캠핑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