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가 만든 '만능 가루' 정체는?
천연 왕자로 환골탈태 '눈길'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MBC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센세이션한 가루 레시피를 선보인 ‘가루왕자’ 이장우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 ‘천연 왕자’로 환골탈태한 이장우가 방구석 가루 연구소를 오픈, MSG 0% 만능 가루 제조에 나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5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남다른 MSG 사랑을 뽐내는 ‘가루 왕자’ 이장우가 업그레이드 된 가루 레시피를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루 박사’ 이장우가 새로운 가루 제조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천연 왕자’를 꿈꾸는 이장우는 최고급 천연 재료만을 엄선해 화학조미료가 1도 첨가되지 않은 순도 100%의 만능 가루를 만들기 시작한다.

온 집안에 천연 가루가 떠다닐 정도로 연구소를 방불케 하는 제조 과정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이장우는 특별한 천연 재료를 더해 최상의 맛을 이끌어 냈다고 해 그가 선택한 재료가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장우는 맛집 레시피를 응용해 떡볶이를 요리한다. 만능 가루까지 더해진 떡볶이의 맛을 보고 황홀경에 빠진 이장우의 모습이 포착돼 ‘이장우표 떡볶이 레시피’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루 왕자’에서 ‘천연 왕자’로 환골탈태한 이장우의 모습은 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