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 '음악중심' 불참
있지 예지, 스체셜 MC 투입
 스트레이 키즈 현진./사진=텐아시아DB
스트레이 키즈 현진./사진=텐아시아DB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현진이 MBC ‘쇼! 음악중심’에 불참한다.

25일 ‘쇼! 음악중심’에 따르면 오는 27일 방송에는 현진을 대신해 그룹 있지(ITZY) 멤버 예지가 스페셜 MC로 참석한다. 현진은 SF9 찬희, 아이즈원 김민주와 함께 '쇼! 음악중심' MC를 맡고 있다.

현진은 지난 22일 불거진 학폭 논란 후 MBN Y 포럼 특별공연 무대에도 오르지 않는 등 스케줄을 연이어 취소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시점에서 현진의 스케줄 진행이 여의치 않다 판단해 진행을 유보했다”며 “추후 스케줄 진행 여부는 상황에 따라 결정할 것"이라고 알렸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진에게 이유 모를 학교폭력과 언어폭력을 당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현진의 동창생이라고 나선 A씨는 현진이 욕설과 폭언 패드립 등을 일삼았다며 “어렸다는 이유로 행해진 폭력이 정당화되지 않길 바라며 직접적인 사과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입장문을 통해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들이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