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 TOP3, 귀호강 라이브 예고
SBS 라디오 '최파타'서 솔직한 입담 자랑
가수 이무진(왼쪽부터), 정홍일, 이승윤. /사진제공=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가수 이무진(왼쪽부터), 정홍일, 이승윤. /사진제공=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TOP3(이승윤, 정홍일, 이무진)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오늘(23일)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2일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었다.

팬들은 방송 비하인드, 음반 계획을 비롯해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댓글로 남기며 TOP3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TOP3는 라디오, 방송을 통해 솔직한 입담과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싱어게인'에서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과 매회 소름 돋는 무대로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후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을 비롯해 정홍일, 이무진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7일 TOP3는 공식 SNS 계정을 개설해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으며, 음반부터 공연,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세 사람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23일 낮 12시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