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vs 양세찬, 홍천 한우의 난 발발
버르장머리 없는 양세찬에 발끈
'와와퀴' 스틸컷./사진제공=NQQ, MBN
'와와퀴' 스틸컷./사진제공=NQQ, MBN
MBN, NQQ 예능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 박세리가 양세찬에게 분노를 표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측은 12일 강원도 홍천에 마련된 두 번째 뻐꾸기 산장에 도착한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담긴 3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적이 드문 첩첩산중에 마련된 두 번째 뻐꾸기 산장에 모인 멤버들은 “오늘은 저희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텐트를 준비했습니다”라는 제작진의 말에 '멘붕'에 빠진다. 특히 박세리는 “이렇게 추운데?”라며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어 간장감을 유발한다. 야외 취침이 처음인 멤버들이 무사히 이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고편에서는 지리산 흑돼지와 크레이피시에 이은 '와와퀴' 멤버들을 위한 특식이 공개됐다. 마블링이 아름다운 홍천 한우가 그것. 한우의 존재를 확인한 이수근은 전쟁을 선언했고, 춥고 배고픈 멤버들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됐다. 첫 번째 뻐꾸기 산장에서 퀴즈 무식자로 푸대접을 받은 이혜성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홍천 한우의 난'을 벌이는 박세리와 양세찬의 모습이 이어져 긴장감을 높인다.

지난 2회에서 쫄쫄 굶었음에도 크레이피시 요리를 먹지 못한 양세찬은 더 독해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그는 정답을 아는 퀴즈를 놓친 듯 “다 알았는데 열받아!”라고 화를 냈고, 박세리는 “니가 뭘 열받아”라고 비웃는다. 이후 “넌 위·아래도 없니?”라고 분노하는 박세리와 “예”라고 깐족거리는 양세찬의 모습이 교차돼 둘 사이에 생긴 불화의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버르장머리 없는 양세찬에 발끈해 육두문자를 쏟아내는 박세리의 모습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와와퀴’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