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악과의 대결, 아무도 믿지 마라!”
'범인은 바로 너!' 완결판 시즌3 예고 공개
돌아온 이광수 탐정·'꽃의 살인마' 이승기
조병규·송지효 등 카메오 출연진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예고 캡처 / 사진제공=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예고 캡처 /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 한국 최초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첫 예능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나섰던 '범인은 바로 너!'는 오는 22일 공개되는 시즌3으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시즌3에 이르는 사이 허술하기로 유명해진 탐정단이 불꽃 따귀와 크림 맞기 등 '머리가 안 되면 몸으로 한다'는 진리를 직접 시전하며 자신감과 팀워크를 뽐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지난 시즌 동료 탐정들을 배신하고 사라졌던 원년 멤버 이광수와 꽃의 살인마라는 정체를 숨기고 탐정들을 골탕 먹였던 반전의 주인공 이승기가 탐정단에 다시 합류하며 더욱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한다. 여전히 허술하지만 사건 해결에 대한 의지만은 우주 최고인 이들의 완전체 모습이 반가움을 자아내던 중 심상치 않은 악인의 그림자가 등장하며 분위기는 급반전된다. '잠재적 범죄자'를 직접 심판하겠다는 거대한 범죄 집단이 실체를 드러내며 긴장감은 더욱 고조되고, 탐정단 사이의 신뢰마저도 시험에 든다. 탐정단을 모이게 했던 프로젝트 D에 대한 비밀이 마침내 밝혀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조병규, 송지효, 엑소 수호, 로운 등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카메오 출연진들이 어떤 역할을 해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피날레에 걸맞는 시끌벅적한 재미와 쫄깃한 수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은 오는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