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vs"못 버려"
부부의 동상이몽
이사하자마자 등짝 스매싱?
'살림하는 남자들2' / 사진 = KBS 제공
'살림하는 남자들2' / 사진 = KBS 제공
'살림하는 남자들2' 노지훈과 이은혜의 새 보금자리는 어떤 곳일까.

10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신혼집이었던 정든 아파트를 떠나 새 집으로 이사 간 노지훈, 이은혜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아파트와 전원 주택 사이에서 고민하던 두 사람은 결국 이은혜가 바라던 자연에 둘러싸인 전원 주택으로 전격 이사했다. 하지만 이사하자마자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이전 집에 비해 옷을 놓을 공간이 부족했던 것.

이에 안 입는 옷은 버리자는 이은혜와 버리지 못하는 노지훈 사이에 양보할 수 없는 신경전이 펼쳐진 가운데 결국 “입어서 어울리면 인정하겠다”는 이은혜의 말에 비좁은 옷 방에서 패션쇼까지 벌어졌다고 해 과연 두 사람 중 승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은혜가 외출한 사이 노지훈은 아들 이안이와 함께 특급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하는데. 이후 집에 돌아온 이은혜는 눈 앞에 펼쳐진 광경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 새 보금자리에서 첫 등짝 스매싱을 부른 그의 이벤트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이사 당일 노지훈이 애지중지하며 가장 먼저 챙긴 귀중품은 방시혁에게 받은 선물이라고 해 BTS를 월드스타로 키워낸 방시혁이 트롯대디 노지훈과 어떤 특별한 인연이 있는지 그리고 방시혁이 노지훈에게 준 선물이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2'는 10일 밤 9시 15분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