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추석 특집
환불원정대X신박기획 워크샵
지섭vs천옥, 동갑내기 케미
'놀면 뭐하니' 예고/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예고/ 사진=MBC 제공
추석 특집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그룹 ‘환불원정대’와 소속사 ‘신박기획’의 첫 단합대회 현장이 공개된다. 단합대회의 시작부터 눈물을 쏙 빼는 신박한 ‘롤링페이퍼’를 통해 사랑, 질투, 복수, 애증을 오가는 멤버들의 속마음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발표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놀면 뭐하니?’가 주말 예능프로그램, 유재석이 남자예능인, 싹쓰리가 핫아이콘 부문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추석 연휴에는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신박기획’의 대표 ‘지미 유’(유재석),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추석 맞이 단합대회 현장이 공개된다.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직원들이 지미 유의 집에 모인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천옥 선녀, 만옥 보살부터 웃상인 지섭 도령까지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이들은 마치 ‘전국 무속인 모임’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뽐내 폭소를 유발한다.

‘지미 유’는 ‘신박기획’ 전체 식구들을 위한 추석 음식 한상 차림을 마련하고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게임들을 준비했다. ‘지미 유’는 본격적인 단합대회를 시작하기도 전에 ‘롤링페이퍼’를 준비해 식구들의 원성을 샀다는 전언이다.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직원들 사이 진행된 ‘롤링페이퍼’에는 서로에 대한 따뜻한 사랑부터 질투, 복수, 애증이 듬뿍 담긴 메시지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동갑내기인 매니저 김지섭과 리더 천옥의 한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는 긴장감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김지섭은 천옥의 깜박이 없는 공격에 “천옥이 거 어딨어? 천옥이 거”라며 그의 ‘롤링페이퍼’를 애타게 찾았다.

천옥의 ‘롤링페이퍼’를 든 김지섭은 초 집중한 얼굴로 바로 옆에 천옥을 두고 “내가 언젠가 너 본다”로 시작하는 굳은 다짐을 적었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의 ‘롤링페이퍼’에는 어떤 메시지가 담겨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추석 특집 ‘놀면 뭐하니?’는 오는 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