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TV, 침대도 없이 지내"
명언 수집가→성난 근육왕
범상치 않은 이중생활
'전지적 참견 시점' 지현우편/ 사진=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지현우편/ 사진=MBC 제공
배우 지현우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을 통해 극과 극 매력을 드러낸다.

오는 3일 방송되는 '전참시' 124회에서는 로코 장인 지현우의 중간이 없는 이중생활이 그려진다.

이날 지현우의 매니저는 "현우가 속세와 담을 쌓고 살고 있다"는 깜짝 놀랄 제보를 했다. 실제로 '전참시' 카메라에 잡힌 지현우는 최근엔 찾아보기 힘든 플립폰을 사용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심지어 지현우는 TV, 침대도 없이 지내고 있었다. 매니저의 제보에 따르면 지현우는 옷도 작품에 필요한 경우에만 산다고 한다. 이에 매니저는 "현우에게는 물욕이 없다"고 지현우의 미니멀리스트 본능을 밝혔다고 한다.

또한 지현우는 전무후무한 명언 수집가 면모를 드러낸다. 철학책, 에세이 등에서 발췌한 명언을 직접 노트에 적은 뒤 이를 그대로 행동으로 옮기고 있었던 것. 매니저는 "현우는 어떤 일을 하기 전에 항상 본인 마음을 다스리고 시작한다"고 귀띔해 지현우만의 힐링법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지현우는 두 눈을 의심케 하는 성난 근육왕 매력을 뿜어낸다. 마치 CG로 빚어낸 듯한 식스팩의 탄탄한 몸매가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명언의 가르침에 차분히 마음을 다스리던 모습과 180도 다른 운동광의 폭주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 124회는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