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싱크로율 200%
캐릭터와 찰떡 패션
단정함, 극 몰입도↑
이엘리야 / 사진 =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제공
이엘리야 / 사진 =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제공
'모범형사' 이엘리야가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스타일링을 보이고 있다.

이엘리야는 JTBC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에서 정의와 소신을 따라 움직이는 열혈 기자 ‘진서경’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그는 다양한 비즈니스 룩 패션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키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의 재킷과 블랙 컬러의 터틀넥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도회적인 ‘진서경’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엘리야는 그레이 컬러의 아우터를 착용하는가 하면, 벌룬 소매가 포인트인 화이트 컬러의 셔츠 등 무채색 의상으로 단정한 매력을 배가시키기도.

이엘리야는 진서경만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센스만점 기자룩을 탄생시켰다. 더불어 캐릭터의 상황과 특성에 맞게 톤 다운 아이템을 주로 활용,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기도. 이처럼 흡인력 있는 연기만큼 패션으로도 캐릭터 그 자체를 표현해낸 이엘리야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다.

이엘리야는 '모범형사'에서 기자 진서경으로 분해 입체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다. 그는 정의와 소신을 지키려는 카리스마는 물론, 사건의 진실 앞에서 겪는 갈등과 충격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종영을 앞둔 ‘모범형사’에서 이엘리야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엘리야를 비롯해 손현주, 장승조, 오정세, 지승현 등이 출연하는 '모범형사'는 24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