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임X이정재. '와썹맨' 출연
과거 작품 속 명대사 대방출
시민들과 게임도 참여
'와썹맨' 예고/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제공
'와썹맨' 예고/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제공
배우 황정민, 이정재가 웹 예능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와썹맨 시즌2(이하 ‘와썹맨’)에 출연한다.

24일 오후 공개되는 ‘와썹맨’에서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연 배우 황정민과 이정재가 박준형과 유쾌한 만남을 가진다. ‘와썹맨’은 앞서 지난 주 공개된 영상 말미에서 두 배우의 출연을 알린 바 있다. 영상 속에서 영화 ‘신세계’ 속 자신의 명대사 ‘드루와’를 외치는 황정민의 모습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최근 녹화에서 이정재와 황정민은 카리스마 넘치는 작품 속 모습과는 상반되는 반전 입담을 선보였다. 특히 즉석에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속 명대사를 재연하며 곧 개봉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이날 두 배우는 시민들과 함께 최근 유행하고 있는 추리 게임에 참여해 명불허전 연기력을 뽐냈다.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는 박준형과 반전 매력 가득한 두 배우가 만들어 낼 웃음 시너지는 본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썹맨’은 현재 223만 구독자를 보유하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콘텐트다. 지난해 12월 첫 시즌을 마무리하며 휴식기를 가진 후, 지난 6월 ‘와썹맨’ 시즌2로 돌아왔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주연 황정민, 이정재 배우와 함께한 인터뷰 현장은 24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와썹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