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매니저, 맛집에서 1인 먹방 포착
먹교수 이영자, 매니저 해장국 먹방 리포트에 점수는?
'전참시' 이영자가 매니저의 먹방 능력을 칭찬했다. / 사진제공=MBC
'전참시' 이영자가 매니저의 먹방 능력을 칭찬했다. /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의 매니저가 이영자 추천 맛집을 혼자 찾아간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11회에는 이영자와 그의 매니저의 일상이 그려진다. 모든 면에서 잘 맞지만, 특히 음식 취향에서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이영자와 매니저의 놀라운 먹방 동기화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혼자서 해장국을 먹고 있는 매니저가 담겨있다. 이영자는 다른 곳에서 스타일링을 받는 중이다. 언제나 이영자가 부르면 달려갈 수 있는 곳에서 그를 케어하던 매니저가 혼자 먹방을 즐기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날 이영자는 매니저에게 자신이 스타일링을 받는 동안 아침을 먹고 올 것을 권하며 한 해장국 식당을 추천했다. 다른 사람에게 맛집을 추천할 때면 늘 먹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알려주던 이영자는 이날만큼은 "내가 이 집을 왜 좋아하는지 맛을 찾아와라"며 미션을 남겼다.

매니저는 식당으로 향한 뒤 혼자 남은 이영자는 미용실 스태프들에게 매니저의 칭찬을 늘어놓았다. 또한 "어떻게 먹는지 알려줄 필요가 없다"며 그를 보낸 이유를 설명했다.

혼자 아침 식사를 즐기게 된 매니저는 이영자의 극찬답게 마치 이영자와 동기화된 듯한 먹방과 설명으로 모두의 군침을 자극했다. 과연 이영자의 매니저는 이영자가 이 식당을 추천한 이유를 찾을 수 있을까. 이영자의 매니저가 분석한 해장국 후기에 이영자는 몇 점을 줄까.

먹교수 이영자도 인정한 이영자 매니저의 맛있는 먹방는 오는 4일 밤 11시 10분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