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들 사랑에 울컥
무반주 노래 선물 사연?
드라이브 스루 팬사인회
'전지적 참견 시점' 김호중 / 사진 =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김호중 / 사진 =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김호중이 팬사인회 중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까.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10회에서는 웃음과 감동이 가득했던 트바로티 김호중의 팬사인회 현장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김호중이 팬사인회 도중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팬과 이야기하며 울컥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호중이 담겨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김호중이 휴지로 얼굴을 감싸며 눈물을 닦고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감격한 표정으로 서있다가 눈물을 훔치는 김호중까지 포착돼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해진다.

이날 김호중은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김호중은 각각의 차들에 담긴 팬들의 다양한 사연에 귀를 기울이며 의미 있는 소통을 나눴다고 한다. 그야말로 팬들도, 김호중도 꿈같은 시간을 보냈다는 전언.

그 중에는 김호중의 눈물샘을 자극한 팬들도 있었다고 한다. 처음 팬사인회 현장에 들어서면서부 터 울컥했지만, 꾹 참아왔던 김호중이 결국 눈물을 쏟고 만 것. 과연 김호중을 울린 팬은 누구일지, 그 팬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김호중은 팬들을 위한 미니 콘서트를 진행하던 중에도 눈물을 흘리는 일이 있었다고. 자신을 향해 쏟아지는 팬들의 사랑에 무반주 노래를 선물한 것. 이에 '전참시' 본 방송에서 함께할 수 있는 감동의 팬사인회 현장에 기대가 커져가고 있다.

한편 눈물이 가득했던 김호중의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는 27일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0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