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구름과 비'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TV조선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이 ‘바람과 구름과 비’(이하 '바람구름비)에서 생애 최초 사극 연기에 도전한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바람과 구름과 비')는 극 전체를 아우르는 특급배우들과 명품조연들의 시너지, 눈과 귀를 사로잡는 연출력, 심장 쫄깃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트로트 스타 임영웅과 이찬원이 숨겨왔던 연기 실력으로 색다른 매력발산을 예고했다. 흥선대원군 이하응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전광렬에게 받은 연기 레슨이 어떤 모습으로 드러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두 사람은 극 중 자신의 앞날이 궁금한 청년들로 등장, 조선 최고의 역술가 최천중(박시후 분)에게 찾아가 사주를 본다. 이들은 그동안 보여줬던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는 또 다른 진중한 연기로 시선을 빼앗는다고. 과연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한 임영웅, 이찬원과 박시후의 연기호흡은 어떤 케미를 터뜨릴지 이번 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전광렬, 박시후와의 인연으로 생애 첫 정통사극 연기에 도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임영웅X이찬원, 첫 사극 연기 도전한다바람과 구름과 비특별 출연 [공식]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