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vs제이쓴, 학창시절 인기 자랑 배틀
홍현희 母의 대답은?
'전지적 참견 시점' 스틸컷./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가 화려했던 과거 인기를 뽐낸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98회에서는 투닥투닥 학창시절 인기 자랑 배틀을 펼치는 홍현희와 제이쓴, 매니저 박찬열의 모습이 담긴다. 이 과정에서 과거 팩트 체크를 위해 홍현희의 엄마까지 소환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세 사람의 인기 자랑 배틀의 시작은 ‘화이트 데이’ 사탕 선물에서 비롯됐다고 한다. 제이쓴은 매니저로부터 사탕을 받은 홍현희에게 학창시절 인기가 어땠는지 묻는다. 홍현희는 “장난 아니었다. 사탕 많이 받았다”며 남학생들과의 일화를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홍현희의 믿기지 않는 과거에 제이쓴과 매니저는 깐족 콤비를 이뤄 의심의 눈초리를 발사한다. 홍현희의 인기 자랑에 자극받은 제이쓴은 동네에서 난리 났던 자신의 과거를 소환하고, 윗집 소녀들에게 받았던 사탕 선물 에피소드를 꺼낸다. 이에 매니저도 인기 자랑 배틀에 참전, 어린 시절 닮은꼴 연예인까지 언급하며 모두의 웃음을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제이쓴은 장모님에게 사실 확인 전화까지 걸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홍현희는 자신만만하게 이를 허락하고, 홍현희의 엄마는 거침없이 홍현희의 화려한 과거를 폭로한다. 과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홍현희의 학창시절은 어땠을지, 세 사람의 학창시절 인기 진실 공방은 어떻게 마무리됐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4일 98회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서 10시 55분으로 10분 앞당겨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