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절친들의 하우스 파티
'동백이' 공효진, 진짜 요리 실력은?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가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공효진, 려원을 초대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는 봄을 맞이해 여기저기 갈라지고, 에어컨 물이 새 곰팡이가 쓸어있는 벽을 보수공사하기로 한다. 하지만 온 집안을 헤집은 보수 작업이 채 끝나기도 전에 공효진과 려원이 도착한다. 먼지 가득한 담비 하우스에 도착한 둘은 시작부터 손담비에게 폭풍 잔소리를 쏟아내며 현실 친구 케미로 시끌벅적한 웃음을 전한다.

특히 이날 이들이 모인 이유는 담비, 려원, 효진의 또 다른 절친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보수공사로 인해 공사판을 방불케 하는 집의 상황을 본 려원과 공효진은 멘붕에 빠진다. 이에 첩보 작전을 능가하는 좌충우돌 서프라이즈 파티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동백 꽃 필 무렵’에서 탁월한 요리 실력을 발휘하며 ‘까멜리아’의 주인장 동백이로 사랑받았던 공효진은 이날 본인의 진짜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 이미 예고편에서 “맛있다고 얘기해야 돼”라며 귀여운 협박을 하는 공효진의 모습이 공개돼 공블리표 비장의 요리는 맛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좌충우돌 공사장 생일파티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